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미래 생각

쭌2쭌!! 2020. 9. 24. 13:54

언택트시대입니다. 또한 현대 저널리즘의 기회입니다.
저널리즘은 영원히 존재해 왔습니다. 그러나 현대 저널리즘은 다음과 같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년 전 쯤은 아니었어요 인쇄용 쓰기 등 전통적인 기회가 많아집니다.
여전히 존재하지만, 게다가 온라인에는 저널리즘적인 기회들이 있습니다. 
흥미진진할 뿐만 아니라, 그들은 계속해서 성장합니다.
전통적인 저널리즘의 기회를 탈피하고 싶다면, 반드시 스카우트를 시작하세요.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항목입니다. 온라인에는 훌륭한 신문들이 있습니다.
쓸 수 있는 범주가 많을 작성한 내용에 대해 수익을 낼 수 있는 플랫폼도 많습니다.
공유 수익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회는 많습니다.
시간을 내어 이러한 것들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여러분을 위해 작동하는지 알아봅니다.
또한 온라인 잡지에도 기회가 있고, 시간 또는 파트타임직, 일부는 계약직이고 일부는 자원 봉사자이다. 어디에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관심사를 찾아.. 그리고 여러분에게 흥미가 있고 여러분의 실력에 잘 맞는 잡지를 찾아보세요.
다른 온라인 기회도 있습니다. 보도 자료는 수요가 높으며 다음이 필요합니다.
저널리즘적인 사고 방식과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고도로 전문화된 영역은 보수가 좋고, 또한 그 결과도 좋습니다.
경쟁은 블로그 작성과 같은 다른 분야보다 훨씬 적습니다. 보도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고용 사이트에 대한 프리랜서로 계약하거나 회사 사이트에 직접 계약합니다. 
잠재 고객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저널리즘 기회의 경우, 여러분은 틀에서 벗어나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수많은 종류의 쓰기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미 뛰어난 능력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글쓰기 스킬을 사용하면 콘텐츠 작성과 같은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글을 쓰거나, SEO 콘텐츠를 하거나, 전자책을 쓰거나, 학업을 하거나, 보고서를 쓰거나 하는 등의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이러한 기회와 기회를 모색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분의 기술과 기대에 얼마나 부합할 수 있는지 말입니다.
온갖 새롭고 흥미진진한 소득기회를 갖춘 완전히 새로운 개척지이므로 머무르지 마세요.
과거에 갇혀 있기보다는 미래로 나아가고 그 일부가 되는 거죠

댓글